톤연기학원

본문 바로가기
학원소개
학원소개

학원소개인생이란 나의 창조성을 내가 확인하고 경험하고 그리고 도전하는 가슴 벅차오르는 무대이다.

TON의 교육목표
TON은 True Or Not의 줄임말로서 “진실하지 않은 연기는 죽음”이라는 의미 를 담고 있습니다. 진실된 배우가 되기 위해서는 먼저 진실된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배위의 꿈을 이루기 위해 진실된 삶의 자세로 노력하면서 자신의 무한 한 가능성을 개발할 수 있도록 TON은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TON은 변화 해가는 대학입시체계를 각 대학 별로 정밀하게 분석하고 학생 맞춤형 연기교 육을 실시하여 모든 학생들이 희망하는 대학에 합격이라는 꿈을 이루는 것을 교육의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TON의 전문성
TON은 자기 인식, 호흡과 발성, 대사와 감정, 신체훈련 그리고 무용과 뮤지컬 등 체계적인 기초 훈련과 연기 훈련 프로그램을 통해 상상력과 창의력을 지닌 배우를 양성하는 입시전문학원입니다. 오랜 시간 동안 연극영화과 입시를 지도 한 각 분야의 전문가 선생님들이 여러분의 배우로 향한 길을 함께 하고 있습 니다.
TON의 의미
20년 동안 쌓여진 연극영화과 입시분석 데이터를 활용하여 전문적이고 체계적 인 맞춤형 연기교육으로 매년 최고 최다 합격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학생들의 가능성과 장점을 파악하고 이에 맞는 차별화된 맞춤형 연기교육으로 이루고 있는 성과입니다.